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때마다 까먹는 아이폰6 음악넣기 사진만 보고 따라하자
    아이폰 신기한 기능 2015. 7. 13. 09:00



    수십만의 블로거들이 포스팅한 아이폰6 초간단 쉽게 음악넣기...또 써본다

    나조차도 할때마다 까먹고 이거 왜 안되지??라며 고민한다.

    그래서 다시한번 포스팅 해본다


    하고나면 쉬운데 할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 ㅋㅋㅋㅋ


    원래 할줄 아는 분이시라면 아리 사진만 보고도 다시 생각이 떠오를것입니다.

    귀찮으면 설명 읽지말고 사진만 보세요





    1.아이튠즈를 켜고 핸드폰을 연결시켜준다. 연결이 되면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 핸드폰 모양이 뜬다.그리고 핸드폰 모양을 클릭해준다.▼








    2.옵션부분 체크를 해준다. 설명은 생략하고 숫자대로 한다.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물어보면 알려드리겠다.

    이번 포스팅은 그냥 자주 까먹는 유저분들과 멍청한 날 위한 포스팅...ㅠㅠ

    이 부분은 한번만 설정해주면 다음부터는 옵션설정 따로 안해도 된다.








    3. 음악이 들어있는 폴더나 음악파일을 아래처럼 아이튠즈 부분으로 드래그 해준다(복사같은 개념이다.)









    4.정상적으로 mp3파일을 받은게 아니라면 알수없음 이라고 나올것이고 정상적인 mp3를 구입한거라면 아이튠즈에서 알아서 앨법자켓과 설명 그리고 가사등을 제공해준다. 아래처럼 나오면 재생목록을 클릭한다. 

     







    5.재생목록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나온다. 이제 다 끝났다. 말많던 동기화란걸 해주면 된다.








    6.파일을 전부 선택한다음 화살표 방향으로 드래그 해준다. 








    7. 상단에 파일업데이트중이라 뜬다. 동기화 중이란것이다. 









    8. 다시 핸드폰모양버튼을 눌러준다. 그리고 음악을 눌러주면 현재 내 아이폰에 들어간 음악들을 보여준다.









    9. 끝이다. 핸드폰 usb뽑고 아이튠즈 끄면된다. 하지만 하나더 나중에 또 음악을 쉽게 넣기 위해 한가지 작업을 더해준다.


      이게 가장 중요하다. 핸드폰을 뽑아주면 핸드폰 모양이 사라진다. 그후 음표버튼을 눌러주면 아까 내폰에 넣었던 음악들이 보인다. 









    10. 전부 드래그 해서 삭제해준다. 뭐 내폰에서 삭제된다 어쩐다 하는데 맨 처음 옵션 설정할때 수동으로 관리하고 선택된 음악만 동기화 한다고 했으니 걱정 안해도 된다... 내 아이폰 usb는 이미 컴퓨터에서 뽑혔으니...ㅋㅋㅋㅋ








    11. 삭제되면 이렇게 나온다. 즉 맨처음 아무것도 없던 1번처럼 나오는 것이다. 이작업을 해주는 이유는 나중에 새로운 노래를 넣을때 저 음악들이 남아있다면 새로 추가한 음악들과 섞여서 헷갈리던가...내 아이폰에서는 이미 지워졌는데 이 아이튠즈 부분에 남아있어서 다시 또 내폰에 들어가던가...아무튼 궁금하면 그냥 삭제 안하고 남겨놔도 되는데.....자주 하다보면 왜  마지막에 이렇게 삭제해주는게 편한지 자꾸 하다보면 아~~~그래서 삭제하랬구나~~라고 생각될거다..ㅋㅋ 삭제해도 안해도 상관은 없지만..단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함이다.







    지금까지 아이폰6 음악넣기 포스팅이었다.

    나조차도 할때마다 까먹고 헷갈리고 ㅡㅡ 짜증나 죽겠다.

    아이폰4 부터 4s,5,5s 그리고 현재 6plus 를 쓰지만 확실히 불편하기도 하고 헷갈리기도 한다. 자주 안해서 그런건가...ㅋㅋㅋㅋ 어쨋든하다가 안되시면 물어보세요. 

    이상 끝


    한번에 성공했다면 공감!!



Designed by Tistory.